[이용관련] 접속시 에러코드별 해결방법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이고고아이피 작성일17-10-10 14:55 조회4,512회 댓글0건

본문

안녕하세요~ 아이피의 메카. Special  이고고아이피 입니다.

 

저희 이고고아이피 서비스 이용시 사용자 환경에 따른 여러가지 에러코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​(저희 뿐만 아니라 모든 IP서비스에서 발생할 수 있답니다. ^^;)

그 원인으로는 PC, 인터넷, 공유기, 윈도우 버전 등등 여러가지 경우가 있습니다.

그 수많은 에러코드들 중에 가장 많이 발생되는 에러코드들에 대해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.​

​그 외 에러코드 발생 시 1:1문의에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619 - 포트 연결이 끊어졌습니다.
   - 인터넷 환경이나 공유기 설정 또는 프로그램 옵션 설정이 잘못된 경우입니다.
     접속프로그램 옵션 및 공유기 설정값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. 
 
629 - 원격 컴퓨터에 의해 포트 연결이 끊어졌습니다.
    - 이고고아이피 서비스의 서버 또는 프로그램 등의 문제로 인해 끊긴 경우 입니다.
      이런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^^;
       일반적으로 작업이나 점검 일 때 접속하시면 발생되며, 미리 공지를 하오니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.
 
638 - 요청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.
    - 인터넷이나 공유기 또는 접속프로그램과 서버에서 문제가 발생되어 접속이 안되는 경우 입니다.
       인터넷장비, 공유기, PC를 모두 껐다킨 다음 재접속을 시도해보세요.
 
646 - 지금 로그인 할 수 없는 계정 입니다.
 
647 - 사용할 수 없는 계정 입니다.
 
691 - 도메인의 사용자 이름 또는 암호가 올바르지 않기 때문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.
    - 사용 기간이 만료되어 계정이 삭제 되었거나 아이디, 패스워드 입력 오류로 인한 경우 입니다.
       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시어 마이페이지에서 남은 사용기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 
711 - RASMAN 초기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. 이벤트로그를 확인하여 주세요.
    - 사용하는 윈도우에 서비스가 실행되고 있지 않아 나타나는 오류 입니다.
       사용하는 OS의 문제로 고급설정이 필요합니다.
       -> 별도 문의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 
807 : 공유기 및 네트워크 장비의 설정 문제이거나 다른 PC 에서 사용중입니다.
    - 공유기 에서 PPTP나 L2TP 등 접근허용이 안되는 경우 입니다.
      공유기 설정에서 VPN 기능을 활성화 해주시면 됩니다.
       (공유기 설정방법은 홈페이지 - FAQ를 통해 확인하시고 없는 모델인 경우
        제조사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)

 

감사합니다.

게시물 검색